제10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 완료
제10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 완료
  • 편집부
  • 승인 2016.07.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상임위원장 선출, 건설소방위원장에 안동 김명호 의원 선출

경북도의회는 7일 제28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10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했다.

제10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7개 상임위원회의 위원장으로는 의회운영위원장 김봉교(구미), 기획경제위원장 도기욱(예천),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이정호(포항), 문화환경위원장 배한철(경산), 농수산위원장 나기보(김천), 건설소방위원장 김명호(안동), 교육위원장 강영석(상주)이 각각 선출됐다.

►(왼쪽부터)의회운영위원장 김봉교(구미) 의원, 기획경제위원장 도기욱(예천) 의원,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이정호(포항) 의원, 문화환경위원장 배한철(경산) 의원, 농수산위원장 나기보(김천) 의원, 건설소방위원장 김명호(안동) 의원, 교육위원장 강영석(상주) 의원.

부위원장에는 운영위에 황병직(영주), 기획경제위 김창규(칠곡), 행정보건복지위 박영서(문경), 문화환경위 이운식(상주), 농수산위원회 이동호(경주), 건설소방위원회 박정현(고령), 교육위원회 조현일(경산) 등이다.

한편 본회의 종료 후 1층 로비에서 제10대 후반기 경북도의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전반기 동안 수고한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영우 경북도교육감, 조희현 경북지방경찰청장, 양재경 의정회장을 비롯한 의정회 회원 등이 참석해 후반기 도의회 출범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