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한 여름, 은어랑 봉화에서 놀아보자
cool∼한 여름, 은어랑 봉화에서 놀아보자
  • 편집부
  • 승인 2016.07.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봉화은어축제 종합실행계획 보고회 개최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18일 금년도 은어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분야별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제18회 봉화은어축제 종합실행계획 보고회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박노욱 봉화군수을 비롯해 봉화군축제위원과 실과소 주무담당, 부 읍·면장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실행계획보고와 축제발전을 위한 의견수렴, 원활한 축제진행을 위한 방안 마련,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 구축 등 실무적인 업무 협의를 위해 마련됐다.

금년도 봉화은어축제는 관광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전선과 수도설비를 지중화하고 관광객 쉼터에 잔디블럭 설치와 샤워장과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현대식으로 교체했다.

또, 은어를 주제로 하는 인기프로그램인 은어 반두잡이와 맨손잡이, 은어숯불구이, 은어낚시체험 뿐만 아니라 내성천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수상놀이기구와 워터COOL파크, 워터슬라이드, 어린이물놀이장, 수중달리기, 워터워 등의 은어축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원하고 짜릿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관광객 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봉화은어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 2년 연속 우수축제로 선정된 만큼 주제와 관련된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하고 방문객들의 편의시설과 안전시설을 확충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