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혜택이 가득, 더욱 풍성해진 사이버안동장터
할인 혜택이 가득, 더욱 풍성해진 사이버안동장터
  • 편집부
  • 승인 2017.01.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사이버 안동장터 설맞이 이벤트

안동시(시장 권영세)의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http://andongjang.andong.go.kr)가 설을 맞아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매출 증대를 위한 설맞이 이벤트를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신규회원 할인 쿠폰 증정,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5%,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쿠폰 발행, 입점업체의 자율 할인 & 덤(1+1) 행사 등을 실시해 고객들에게 안동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기회를 제공한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19개 업체가 입점해 3,008개의 상품이 등록돼 있다. 누적 매출액 44억을 기록하는 등 안동시 우수한 농·특산물의 홍보와 함께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이버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도 많은 애용을 부탁드리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본으로 사이버안동장터 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