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학회 퇴계학당
'2018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안동시장학회 퇴계학당
'2018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7.06.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장학회(이사장 권영세·김원)에서 운영하는 퇴계학당은 오는 4일 오후 2시 안동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지역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대학입시 핵심 전형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대학 진학에 도움을 주고자, 입시교육 전문업체 ㈜비상캠퍼스(대표 양태회)의 최고 입시전문가를 초빙해 차별화된 입시정보와 학습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강사진으로는 입시전략가이자 진학전문가인 김박현 강사와 하나고등학교, 고양외국어고등학교 진학부장을 역임하고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검수위원으로 활동했던 김학수 선생을 초빙했다.

1부 '변화하는 대학입시에 대한 이해와 전략'과 2부 '학생부 종합전형 사정관 포인트 및 생활기록부 관리법'이란 주제로 대학입시 전형의 변화하는 주요사항 및 대비전략을 3시간에 걸쳐 소개한다.

수시 중심의 입시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학생부종합전형의 키포인트와 이에 토대가 되는 생활기록부 관리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 학부모, 교사를 비롯해 대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비상캠퍼스에서 준비한 입시정보 자료집과 기념품을 설명회 당일 행사장 입구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안동시장학회 관계자는 "해마다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입시 전형에 따라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대학 및 진로선택에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대학입시 전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