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국회의원 23일 안동에서 북토크쇼
안민석 국회의원 23일 안동에서 북토크쇼
  • 편집부
  • 승인 2017.08.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끝나지 않은 전쟁-최순실 국정농단 천 일의 추적기’

더불어민주당 안민석(경기 오산) 국회의원이 오는 23일 오후 7시 안동청소년수련관 1층 정서함양실에서 저서 '끝나지 않은 전쟁-최순실 국정농단 1,000일의 추적기'를 주제로 '북토크쇼'를 갖는다.

안민석 의원의 책 ‘끝나지 않은 전쟁 - 최순실 국정농단 천 일의 추적기’은 지난 4월 10일 초판이 발행된 지 약 5개월 만에 지금까지 8쇄를 찍고 약 18,000부가 판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민석 의원은 2014년 4월 국회 대정부질문을 통해, 최순실의 존재를 최초로 폭로한 이후 약 천 일이 넘는 시간 동안 최순실과 국정농단 세력을 추적해 왔다. 이 추적 기록을 담은 ‘끝나지 않은 전쟁–최순실 국정농단 천 일의 추적기’에는 안 의원이 처음 제보를 받아 의혹 제기를 했던 순간부터, 최순실의 재산을 쫓는 현재까지의 이야기가 소상히 담겨 있다.

이번 북토크쇼는 지난 5월 울산을 시작으로 목포, 대구, 전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릴레이로 열리고 있는 것에 이은 것이며 경북인뉴스와 더불어민주당 안동지역위원회, 안민석 국회의원실이 주최하고, 경북다함포럼이 후원한다.

안 의원은 "경북에서 처음으로 갖는 북토크쇼라 감회가 새롭다"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깨어나고 최순실 재산몰수에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새정부 출범과 함께 적폐청산과 개혁과제에 대해 국민들이 끝까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사천에서는 8월 22일(화) 저녁 7시에 사천 자영고등학교 다목적 시청각실, 안동은 다음 날인 23일(수) 저녁 7시 안동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