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봄 여행주간 막바지 다채로운 행사 운영
안동시, 봄 여행주간 막바지 다채로운 행사 운영
  • 편집부
  • 승인 2018.05.1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관광체험거리 풍성한 안동여행

안동시는 2018년 봄 여행주간(4. 28~5. 13)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달 12일 안동댐 구름에 리조트와 월영교 일원에서는 '한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남녀 어린이와 학생, 성인 등 사전 신청한 100여 명에게 무료한복체험을 운영한다.

(주)안동반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무료체험 외에도 오는 12일과 13일 50% 할인된 가격으로 한복체험이 가능하며, 현장체험 사진을 SNS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 전당에서는 12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동화 발레 '춤추는 팬더' 공연으로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임동면에 자리한 지례 예술촌에서는 한지 등 만들기 체험행사와 '토요 고택 작은 음악회'를 연다.

도산서원, 민속박물관, 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 유교랜드에서도 봄 여행주간 동안 입장료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 안동찜닭 골목상가에서도 할인행사에 동참하며 안동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관광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동민속촌 이원모 와가에서는 국화차 무료체험, 원이엄마 타로사랑점, 안동관광지도 게임, 캘리그라피 편지 등 프로그램과 월영교 일원에서 짚풀공예체험을 운영해 안동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추억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봄 여행주간 동안 주요 숙박업소에 예약하기 힘들 정도로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여행주간 마지막까지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관광객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