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갈라 SHOW 개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갈라 SHOW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8.05.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획공연 ‘뮤지컬 갈라 SHOW’를 19일(토) 저녁 7시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의 최고 배우의 출연으로 명품 뮤지컬 쇼를 선보인다.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드림걸즈’,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다양한 갈라 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복면가왕에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제18회 한국뮤지컬 대상 남우신인상을 받고 팝페라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실력파 가수이며 안정적인 바리톤의 중후한 매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출연한다.

또 뮤지컬 ‘레베카’, ‘명성황후’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뮤지컬계를 평정한 <신영숙>, 그리고 뮤지컬 ‘시스터 액트’에 한국인 최초 메리 로버트 역에 캐스팅돼 활약한 섬세한 감성과 음색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소향>이 함께해 공연의 묘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다 실력파 세션맨들로 구성돼 음악적 완성도가 높은 뮤지컬 전문 연주 단체인 ‘더 뮤지컬오케스트라’가 록 버전(Rock Version)의 새로운 편곡된 음악과 화려한 무대의 미디어아트로 일반적인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는 확연히 다른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당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관람료를 저렴하게 책정했다”며 “고품격 뮤지컬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