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기초의회(라) 이재갑후보 사무소 개소
안동 기초의회(라) 이재갑후보 사무소 개소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8.05.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불양수(海不讓水) 심정으로 전국 최다선 도전’

전국 기초의회 최다선 의원인 안동시의회 무소속 이재갑의원이 ‘영원한 이웃, 행복한 동행’을 내세우며 17일 오후 2시 안동시 와룡면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재갑 의원은 전남 영광군의회 강필구(66) 의원과 함께 전국 기초의회 최다선 8선 의원에 도전한다.

 

 

이 후보는 "언제나 우리 곁에 있는 든든한 동반자, 지역민과 함께 언제나 그 자리에서 처음처럼 희망 안동의 불씨가 되고 싶다"며 8선 도전을 선언했다. 이 의원은 “또 출마하니껴, 또할라 카니껴” 라고 하는 일부 지역민들의 질문에 대해 “27년여 안동에서 기초의원을 지내는 동안 지금의 안동지역이 참으로 가장 어려운 시기다. 그냥 의원직을 마감하는 것은 도리가 아닌 것 같다"고 출마배경을 밝혔다.

“그동안 7선 의원으로 지지해 주신 지역민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린다. 다시 4년의 기회가 주어지면 후임 안동시장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바라는 안동, 후손들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안동 건설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이찬교 도교육감 후보, 권영세 시장후보(무소속), 이삼걸 시장후보(민주당), 이경섭·이주복 도의원후보, 손광영·김경도·김호석 후보 등 출마자와 대한광복회 이동일 경북지회장과 일가친척 지지자 등 3백여 명이 참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