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청송 GOGO 버스투어 운영
청송군, 청송 GOGO 버스투어 운영
  • 편집부
  • 승인 2018.07.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윤경희)은 오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청송 GOGO! 버스투어’를 운영한다. 청송의 문화관광지를 보다 효율적이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당일 코스로 마련한 ‘청송 GOGO! 버스투어’는 청송을 여행하는 개별 관광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평소에 찾아가기 어려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과 관광명소를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질탐방코스, 문화관광코스로 나누어 운행한다.

지질탐방코스는 주왕산, 주산지, 주왕산관광단지 등을 둘러보며 청정 자연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을 보다 쉽고 즐겁게 탐방 할 수 있으며, 문화관광코스에서는 덕천마을, 야송미술관, 객주문학관, 주왕산관광단지의 청송백자와 심수관도예전시관 등을 둘러보며 청송의 문화와 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운영은 사전예약으로 접수받아 진행하며, 탑승료도 1인 기준 8,000원(중식 개인부담)으로 청송 군민, 18세미만의 청소년,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00원으로 할인되어 외부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에게도 좋은 기회이다. 또한 지역의 자연, 문화, 역사, 예술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문화관광 해설사도 동승하여 양질의 청송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광지의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윤경희 이사장은 “이번 청송 GOGO! 버스투어 운행으로 지역 내 관지를 둘러보는 것이 상당히 편리해 질 것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한 청송 관광에 윤활유가 되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www.csgogobus.com 혹은 (재)청송문화관광재단 (054-874-01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