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영주시 성공시대 주인공 선발
  • 경북인뉴스
  • 승인 2009.06.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도 5월 친절공무원 및 모범부서 선발

▲농촌지도과 권종기
영주시에서는 2009년 5월 모범부서로 도시디자인과와 친절공무원으로 농촌지도과에 근무하는 권종기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도시디자인과를 5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도시디자인과는 학교 및 공공기관 공원화사업,영주중심가 문화 및 간판이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 클린 영주만들기 운동 추진 등 많은 사업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 1명과 부서추천 4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와 심사를 통하여 농촌지도과에 근무하는 권종기씨를 5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5월 친절공무원인 농촌지도과 권종기씨는 벼․밭작물 우량품종보급,잡곡경쟁력향상 프로젝트 사업,영주다이어트 쌀 생산,부석태품종화 사업 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