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신속ㆍ친절 민원처리와 전화응대 특별교육
영양군(군수 권영택)이 소속 전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만족 교육을 잇따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7일엔 민원봉사과장이 전체 공무원을 대상으로 역지사지의 마인드로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처리와 전화응대”에 임하자는 취지로 특별교육을 실시하였고,
이어 18일부터 이틀간의 일정으로 경주에서 민원관련 업무담당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전문교육기관인 태평양교육센터(주)에 위탁하여 친절서비스향상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행정환경 변화에 대한 민원응대와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실용적 서비스 제공과 품격 있는 이미지메이킹 방법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경북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