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제15회 자원봉사대축제 개최
안동시, 제15회 자원봉사대축제 개최
  • 편집부
  • 승인 2018.11.3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세상속에서! 우리․모두․함께!

안동시자원봉사센터는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안동KBS공개홀에서 “자원봉사! 세상속에서! 우리․모두․함께!”라는 주제로 「제15회 안동시자원봉사대축제」를 개최한다.

한 해 동안 실시했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마무리하며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식행사, 시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우수 자원봉사 시상은 교육봉사, 환경정화, 이미용, 위기가구지원, 지역사회협조 등 각 봉사 분야에서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며, 축하공연으로는 선산재활원의 난타 및 지역가수공연과 초청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안녕 리액션 캠페인’을 열어 불안으로 위협받는 우리의 일상을 안녕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기 위해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 독려 활동이 진행된다.

고운자 안동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일 년 간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단체들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며 행복하고 따뜻한 안동 만들기에 앞장서는 시민의식향상 및 자원봉사참여를 높이기 위한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