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석유 조재환 대표, 가톨릭상지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대원석유 조재환 대표, 가톨릭상지대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 김용준
  • 승인 2019.01.0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톨릭상지대학교(정일 총장)는 지역산업체 대원석유(대표 조재환)로부터 산학협력 사업 일환으로 대학발전기금을 총장실에서 전달 받았다.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정일 총장과 대원석유 조재환 대표를 비롯해 보직교수와 전산세무회계과 교수, 산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조재환 대표가 직접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하였다.

대원석유는 가톨릭상지대학교와 지난 2017년에 인적자원 교류 및 상호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교환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산학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취업 지원 및 현장실습처 제공, 산업체 인사 특강, 장학사업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톨릭상지대학교는 대원석유로부터 기탁 받은 발전기금을 학업 성적이 우수하면서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과 함께 대학 환경 개선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조재환 대표는 우수 인재 양성과 지역 발전을 위해서 앞장서고 있는 가톨릭상지대학교의 노력에 본 산업체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동반자적인 관계에서 가톨릭상지대학교와의 상호 발전을 위해서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일 총장은 경기 불안으로 산업체 전반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본 대학 발전을 위해 의미 있는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대원석유 대표님과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기탁하신 발전 기금은 대학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톨릭상지대학교는 대학중장기발전계획에 따라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여러 분야에서의 대학발전기금 모금이 추진 될 수 있도록 대학발전기금운영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산··관 협력을 통한 실질적인 교류협력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협력재원을 기탁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데 노력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