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안동, 친절안동, UCC·이미지 공모전 개최
스마일 안동, 친절안동, UCC·이미지 공모전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2.2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안동 관광에 대한 관심 확대를 위해 안동 관광 UCC·이미지 공모전을 개최한다.이번 공모전은 520일까지 진행되며, ‘친절한 안동을 주제로 안동 관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동시 친절 로고송 스마일 안동(Smile Andong)’을 배경으로 한 UCC 영상 또는 안동을 알릴 수 있는 일러스트, 캐릭터 등의 이미지를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UCC 영상 부문은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4, 특별상 4팀을, 이미지 부문은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2, 특별상 3팀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작품은 안동 관광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관광 홍보물 및 관광 상품 등에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시는 이번 공모전의 홍보 포스터를 전국 각급 학교에 배부해 공모전 홍보는 물론 안동의 친절 캠페인도 동시에 홍보할 계획이다.

공모라는 방법을 통해 마케팅과 홍보 영역을 관이 주도하는 것이 아니라 ·관이 함께하는같이의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천만 관광도시로 나가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정길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개성있는 콘텐츠 발굴 뿐만 아니라 관광 안동·친절 안동을 알리는데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선정된 작품들을 적극 활용해 친절한 안동의 이미지 조성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공모전은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동관광홈페이지(http://www.tourand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