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교육지원청, 2019학년도 유․초․중․고․특수 교(원)장 반부패·청렴 실천 다짐식 개최
안동교육지원청, 2019학년도 유․초․중․고․특수 교(원)장 반부패·청렴 실천 다짐식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3.1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 구현을 위한 다짐식 행사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권덕칠)312() 오전 1030분에 3층 대회의실에서 유특수학교 교()70여 명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 실현을 위한 관리자 반부패·청렴 실천 다짐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다짐식에서 교()장선생님들은 따뜻한 경북교육실현에 최선을 다할 것은 물론이고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원칙과 절차를 준수하고, 공정성을 저해하는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을 것과 직무 관련 및 관행을 빙자한 어떠한 금품이나 향응도 받지 않을 것을 다짐하였다.

다짐식에 이어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교급 간 교육과정 연계 및 지역 특색을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과 교원의 전문성 신장, 학생의 인성 함양과 학력증진 등 학교 경영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의 특색사업인 임청각에서 하얼빈까지시와 음악으로 배우는 행복동행사업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

권덕칠 교육장은 안동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을 삶의 힘을 키우는 행복 안동교육을 구현하는데 두고, 학교()장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학교의 여건에 맞는 특색 있는 인성교육을 통하여 교사 및 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관리자들이 노력 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