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재보궐선거, 문경시 김경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4.3 재보궐선거, 문경시 김경숙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3.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 재보궐선거 문경시 ‘나’ 선거구 더불어 민주당 여성후보

23일 중앙당 지도부 대거 참석, 터미널 집중유세, 중앙시장 투어 강행

4.3 재보궐 선거에 출마한 문경시 나 선거구(점촌 2,4,5) 김경숙 후보측은 오는 23() 오후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주민 최고위원, 백혜련 더불어민주당 전국여성위원장, 이재정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현권 국회의원,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등 중앙당과 경북도당 지도부가 대거 참석해 김경숙 후보의 필승을 결의할 것으로 보인다.

개소식후 오후 330분에는 점촌시외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당원과 지지자,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집중유세를 펼칠 예정이며 430분에는 문경 중앙시장을 돌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김경숙 후보는 출마자 가운데 유일한 여성후보로 부드러움과 꼼꼼한 여성 시의원의 장점을 부각시킬 계획이며 문경 시의원 당선자 10명중 8명이 자유한국당 소속인 점을 들어 시의회의 고유 역할인 문경시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균형의 원칙이 무너지지 않도록 민주당 여성후보를 찍어 줄 것을 호소할 예정이다.

김후보는 점촌 2동에는 지역 상인이 활짝 웃는 문경이라는 슬로건을 제시하고 중앙시장 살리기와 문화의 거리 활성화를 위해 공영주차장 확대와 뮤지컬 배우 남경주 거리조성, 상가 활성화위원회 설치를 공약으로 발표했다.

또한 점촌 4동은 어르신이 존중받는 문경을 위해 70세 이상 무료 치매검진, 어르신 공공일자리 확충, 문화교실 차량운행을. 점촌 5동은 주부들이 행복한 문경을 위해 산후조리 시설 유치, 아이 돌봄사업 확대, 임산부 산전·산후 건강관리와 각 학교 공기청정기 보급, 여성전용 휴게실과 내 아이 키즈카페, 시내·시외버스 정류장 통합사업 등 각 동별 공약을 발표했다.

김경숙 후보는 문경 토박이로 살며 문경 발전을 위해 주민들과 함께 해 왔다고 말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 큰 활동으로 지역민들에게 보답하기위해 출마하게 되었다문경 발전을 위해 힘 있는 우리동네 여성 새일꾼 김경숙의 손을 잡아달라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