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여고 정보영, ‘2019년도 세계주니어테니스대회’ 국가대표선발
안동여고 정보영, ‘2019년도 세계주니어테니스대회’ 국가대표선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4.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여자고등학교(교장 임동환)2019415일부터 420일까지 태국 논타부리에서 개최되는 2019년도 세계주니어테니스대회 아시아/오세아니아 예선전에 1학년 정보영 학생이 우리나라 주니어 국가대표로 출전하게 되어 대한민국의 위상은 물론 안동여자고등학교의 명예를 빛내게 되었다.

1학년 정보영 학생은 지난해 ITF(국제테니스연맹) 18세 이하 홍콩 국제대회 테니스 단·복식을 우승했다. 올해 콜롬비아 주니어 국제대회 테니스 복식 준우승, 브라질 주니어컵 여자 테니스 복식 준우승 등 뛰어난 기량으로 한국 테니스계의 유망주로 성장하고 있다.

차세대 테니스선수 유망주로서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최선을 다하는 보영 학생의 국가대표 참가 소식은 학교와 안동 지역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보영 학생은 용상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테니스를 시작하여 복주여자중학교를 거쳐 안동여자고등학교에 테니스부에 유망주로 입학하였다.

임동환 안동여자고등학교 교장은 테니스 종목의 특성상 여러 해외 경기로 인해 학교 생활에 힘든 점이 많을 텐데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며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이 대견스럽다고 격려하며 열심히 연습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강한 신뢰를 보여주었다. 이에 정보영 학생은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