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 ‘수상한 흥신소’ 기획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 ‘수상한 흥신소’ 기획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4.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시리즈 수상한 흥신소가 오는 19() 오후 730분과 20() 오후 3, 7시 백조홀 무대에 오른다.

수상한 흥신소2010년 처음 공연한 이후 200만 명 이상 관람한 최고의 스터디셀러 연극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적절히 표현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귀신을 보는 능력을 가진 자타공인 백수 고시생인 오상우가 우연히 만난 영혼의 제안으로 정체불명의 흥신소를 개소하고, 갑작스레 죽은 영혼들이 살아생전 못한 일을 대신 해결하거나 소원을 들어주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연극이다.

수시로 터지는 웃음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 탄탄한 구성으로 관람객에게 일상생활 속의 스트레스를 떨쳐 버릴 수 있는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올해 지역민들이 다양한 연극을 관람할 수 있도록 연극시리즈를 진행하고 있어 관람객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시리즈로 지난 2월에는 할아버지 이야기를 수필처럼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 놓은나와 할아버지가 진행됐다. 4월에는 최고의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손꼽히는 수상한 흥신소’, 6월에는 강풀의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재구성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그대를 사랑합니다등 다양한 연극으로 지역민이 문화생활을 누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연극수상한 흥신소는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 전석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