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19 청송 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챔피언십’ 개최
청송군, ‘2019 청송 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챔피언십’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4.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주말인 28일 파천면 옹점리 하천 및 청송읍 태행산 산악모터사이클 코스에서 2019 청송 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한국엔듀로연합회가 주최하고 청송군 모터스포츠연합회가 주관하며 청송군, 청송군체육회가 후원하는 대회로 산악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종목의 개인전이 펼쳐진다.

크로스컨트리는 험난한 코스를 주행하는 종목으로 순발력과 테크닉을 요구하는 고난이도의 익스트림 스포츠로, 전국 각지의 300여명의 동호인 회원들이 참가해 자신만의 멋진 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대회에 앞선 27() 17시부터는 달기약수탕 주차장에서 엔듀로크로스 이벤트경기(예선)와 노래경연, 장기자랑 등 청송을 찾은 전국의 모터사이클동호인들의 화합한마당 전야행사가 열리며, 28()에는 달기약수탕 주차장에서 개회식을 마치고 930분부터 스타트지점인 파천면 옹점교까지 수백여대의 산악모터사이클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어서 10시부터는 옹점교 스타트라인에서 하늘을 찌를듯한 굉음과 함께클래스별 출발이 이어져 장관을 이룰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산악스포츠의 메카인 청송을 전국에 알리는 것은 물론,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청송사과 등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도 홍보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