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경영연구소, ‘제7회 최고경영자 대상’ 시상식 개최
안동대 경영연구소, ‘제7회 최고경영자 대상’ 시상식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4.2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보모터스(주) 이재하 대표이사 수상자로 선정
삼보모터스(주) 이재하 대표이사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430일 오후 4시 사회과학대학 4층 글로벌세미나실에서 7회 최고경영자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수상자는 40여 년간 자동차 부품 산업에서 기술혁신과 창의경영을 모토로 삼보모터스()를 선도기업으로 성장 발전시킨 이재하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최고경영자 대상은 안동대 경영연구소(소장 김태형)가 안동지역 출신으로서 건전한 경영철학을 소유하고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하여 국가경제와 기업발전에 공로가 큰 경영자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재하 대표는 기업과 내부고객 그리고 외부고객이 삼위일체가 되어 올바른 기업문화를 꽃피우겠다는 삼보(三補)정신과 고품질의 자동차 핵심부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다.

이 대표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추구하겠다는 모터스(Motors Top R&D System)의 창업의지를 가지고 전기자동차 및 친환경자동차 부품을 독자 개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킴과 동시에, 대구상공회의소 회장과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직을 통하여 지역경제의 발전과 사회공헌활동에 있어 훌륭한 첨병역할을 이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세 안동시장, 이대원 안동상공회의소회장을 포함한 지역의 관계 및 재계 인사가 참여하여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지금까지 이종훈 한국전력공사 사장, 이용태 삼보컴퓨터() 회장, 김용구 ()신동 회장, 권순한 ()소이상사 회장, 류종묵 ()흥국 회장, 강보영 안동의료재단 이사장이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