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안동시,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5.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는 9일 시청 소통실에서는 권영세 안동시장을 비롯한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 추진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행복안동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성공 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권영세 시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이번 축제의 총감독을 맡은 김재향(안동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감독의 축제계획 및 행사 지원팀의 준비상황을 보고 받았다. 이어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의 성공개최를 위한 발전방안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매년 봄 개최하는 행복안동 평생학습·복지 어울림마당2011평생학습축제와 주민서비스박람회로 각각 개최되던 두 축제를 통합해 개최하며 지역 내 평생학습 및 복지서비스의 다양한 정보와 역할을 시민에게 홍보해 평생교육의 참여 확대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부터 안동시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권기탁)와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윤식) 함께 준비해 왔다. 한편 올해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탈춤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배움과 나눔으로 다 함께 놀자!’는 부제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전 세대가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 시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