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안여자중학교, ‘다목적강당 신축 착공식’ 개최
안동경안여자중학교, ‘다목적강당 신축 착공식’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 및 지역주민의 다양한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

경안여자중학교(교장 류세기)64()다목적강당 건립을 위한 신축공사 착공식을 전교생 453명과 관계자 20명과 함께 본교 운동장에서 가졌다.

이 날 착공식은 배용호 이사장님, 권덕칠 교육장님, 박태준 도의원님, 토우건설 대표이사님과 함께 류세기 학교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1부 경과보고와 축사, 2부 테이프 커팅식, 삽뜨기 등으로 진행되었다.

향후 경안여자중학교의 다목적 강당 건립으로학생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정하게 체육활동 및 다양한 행사를 할 수 있게 되며 좀 더 효율적인 교육여건을 마련하게 되었다.

또한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개방하여 여가활용의 공간으로 사용하는 등 학생,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함께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날 착공식에 함께한 2학년 A 학생은 우리도 강당에서 뜨거운 햇볕, 비바람을 피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신나요.” 라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경안여자중학교 류세기 교장은 " 다목적강당및 체육관건립이 그동안 학교당국의 숙원사업이었다. 오늘 착공식이 열리는 까지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교육당국과 도와주신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다목적강당 준공이후 학생, 학부형,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행복한 장소가 되었으면 한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