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댄스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2’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댄스 뮤지컬 ‘사랑하면 춤을 춰라 2’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18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 진행으로 관객들의 문화적 욕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는 21일 오후 2, 저녁 730, 22일 오후 3, 저녁 7시 웅부홀에서 몸이 만들어내는 춤의 멋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댄스 뮤지컬사랑하면 춤을 춰라 2’‘Lets Dance, Crazy’가 웅부홀의 무대에 오른다.

특히 21일 오후 2시 공연은 민생해결 100대 과제 중 하나인 관내 ··고등학생 무료 공연 관람을 위해 지역 초·중등 학생 700여 명이 수업을 대신해 공연을 무료 관람할 예정이다.

댄스 뮤지컬사랑하면 춤을 춰라 2’는 힙합, 브레이크댄스, 탱고, 케이팝 댄스 등으로 춤의 멋을 전면에 내세워 역동적이며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 , 빈 세 친구의 춤으로 엮는 성장 스토리를 단순하고 명쾌한 이야기 구조에 무대와 객석을 종횡무진으로 누비는 배우들의 현란하고 절묘한 춤의 앙상블을 댄스컬로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다.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최고 히트작, 밴쿠버 동계올림픽, 여수엑스포, 평창 동계 올림픽까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감동하게 한 대한민국 대표 댄스 뮤지컬로 인정받은 최고의 작품이다.

사랑하면 춤을 춰라 2’는 여름이 오기 전 춤으로 그 열기를 미리 느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랑하면 춤을 춰라 2’는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R2만 원, S1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