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2일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 개최
안동시, 22일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2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K-POP 공연

안동시는 오는 22() 탈춤공원에서 청소년들의 축제 한마당청소년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주관,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안동과학대학교, 안동의료원, 안동언론문화연구회, ()고운청소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와 함께 K-POP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12시에 시작하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댄스, 보컬, 밴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예선 진행 후 12팀이 본선에서 대상, ··동상 등을 가리게 된다.

청소년 페스티벌 본 행사는 커니의 식전공연으로 오후 5시에 시작한다.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청소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청소년 희망 풍선 날리기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K-POP 축하 공연에는 DNF 댄스팀, 천수민, 버벌진트, 우주소녀가 출연해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학업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동시 관계자는 락 페스티벌, 어울림마당 등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