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6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가 26일 오전 11,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동화시리즈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공연으로 12회 진행된다.

오전 11시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단체 관람으로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오후 730분에는 온 가족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투우 소로 태어났지만 싸우기를 싫어하며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 이야기를 바이올리니스트 박소연의 유쾌한 해설과 클래식 앙상블이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공연이다.

클래식 음악으로 듣는 동화 이야기를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으며, 스토리 흐름에 맞춘 악기들의 선율로 감수성 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문화가 있는 날은 시민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제도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30분과 토요일 오후 1시에 상설공연으로 지역민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헌 옷, 헌책 등 재활용 가능 자원을 관람료를 대신해 전석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