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경북도당, 도민 당원대상 ‘경북 민주아카데미’ 개강
민주당 경북도당, 도민 당원대상 ‘경북 민주아카데미’ 개강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2일까지 수강생 접수, 8월5일부터 주1회 총 5강
이재정 교육감, 김태년 정책위의장 등 총선전망과 경북의 미래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허대만)은 오는 85()부터 경북도민과 당원들을 대상으로 경북 민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이번 민주아카데미는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정태호 청와대 일자리수석 등 유명 인사들이 강의를 맡아 한반도 평화통일의 과제, 21대 총선전망과 대한민국의 미래, 그리고 혁신적 포용성장과 경제전망, 민주주의의 역사에서의 경북의 정신에 대해 매주 1회 총 5강으로 진행된다.

85() 열리는 첫 번째 강연은 전 통일부장관이자 현재 경기도교육감인 이재정교육감이 한반도 평화의 길 그 과제와 전망을 주제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북미협상에 대한 전망과 한반도 평화의 길에 대해 강연을 하고 813()에는 여론조사 전문업체인 윈지코리아 박시영 대표가 ‘21대 총선 전망과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그리고 819() 세 번째 강의는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김태년 국회의원이 새로운 100, 민주당이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로, 826() 네 번째 강의는 정태호 청와대 일자리수석이 문재인정부의 일자리정책-혁신적 포용성장과 상생형 일자리’, 92()은 마지막 강연으로 김희곤 경북독립운동기념관장이 민주주의의 역사적 배경과 경북의 정신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경북도당은 이번 경북 민주아카데미는 대한민국과 경북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설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최고의 강사진과 충분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만큼 경북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집기간은 71일부터 722일까지이며 수강료는 10만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054-841-8413)으로 문의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