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영가라이온스클럽, ‘희망 장학금’ 전달
안동영가라이온스클럽, ‘희망 장학금’ 전달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6.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영가라이온스클럽(회장 박용택)은 지난 25일 창립 제24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에서 저소득 청소년 8명에게 각 50만 원씩 총 400만 원의 희망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동영가라이온스클럽은 가정 형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희망의 디딤돌을 마련해 주고자 매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독거노인 연탄 전달 봉사, 사랑의 온정 나누기 쌀 봉사, 농촌 불우이웃 집수리 봉사, 각종 자연보호 캠페인 등 지역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주도적인 역할을 지속해서 수행하고 있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힘든 가정형편 때문에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때가 많았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해주시고 또 힘이 되어주시는 분들로 인해 가슴 속 작은 등불이 켜진 것만 같다. 앞으로도 학업에 더 열중해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용택 안동영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선발된 학생들은 우리의 밝은 미래이자 희망이다. 앞으로 꿈을 향해 한 발 더 다가서길 응원한다.”격려와 함께 앞으로도 영가라이온스클럽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항상 앞장서서 봉사하는 클럽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