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 은어·송이 힘찬 날개를 달았다
봉화 은어·송이 힘찬 날개를 달았다
  • 경북in뉴스
  • 승인 2009.02.1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군축제추진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2009 봉화군 축제 추진위원회 정기총회가 2월 13일 오전11시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총회에서는 2009년 봉화은어・송이축제 기본계획(안) 보고, 운영경비 결산 감사, 임원진 구성, 기타 토의안건 등으로 진행 했다.

2009년 제11회 봉화은어축제는 안전사고예방에 역점을 두고 “가족과 함께 떠나는 동심여행 봉화로!”란 주제어로 오는 8월 1일부터 8월 9일까지 9일간 봉화읍 체육공원, 내성천 일원에서 은어잡이 체험, 공연행사 전시부대행사로 개최된다.

봉화송이축제는 “자연의 향기 봉화송이와 한약우의 만남”이라는 주제어로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27일까지 4일간 봉화읍 체육공원 일원과 관내 송이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군은 봉화송이・은어축제의 관광 산업화를 위해 대도시 영상광고 지하철 영상광고 등, 전문여행사와 함께 관광객 참여를 꾀할 예정이다. 축제 관광 상품을 국내 상품에서 한 단계 나아가 일본 등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상품개발로 보다 많은 관광객 참여에 역점을 둔 축제 상품개발과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올해 개최될 봉화은어, 송이축제를 보다 내실 있는 조직운영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축제의 모습으로 관광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