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추석맞이 농산물 특별 판매행사’ 실시
예천군, ‘추석맞이 농산물 특별 판매행사’ 실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8.1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에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20일까지 추석맞이 농산물 특별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고객에게 구매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예천장터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판매장을 동시에 운영함으로써 고객별 맞춤 응대로 판매확대를 꾀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개인 구매 고객을 위한 판매 행사를 추진 중이다.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업체별로 10+1, 30+1() 등의 행사를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추석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 중이다.

오프라인 판매장에서는 대량 구매 고객 및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판매행사를 추진 중이다. 추석선물로 적합한 60여종의 농·특산물을 선별해 카탈로그를 제작하여 관내 유관단체 및 출향기업인, 대량 구매 고객들에게 배부하고 구매편의를 제공했다. 또한, 구매고객을 위한 개별 상담창구를 운영하여 상품정보 제공 및 구매 수량별 할인행사(30%~10%)를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추진 중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추석 선물은 온라인쇼핑몰 예천장터(www.ycjang.kr) 및 오프라인 예천군청(054-650-6285)을 애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