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안중, 다목적교실 ‘해솔관’ 개관식 개최
안동경안중, 다목적교실 ‘해솔관’ 개관식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9.09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경안중학교(교장 이원걸)20199511:00KB개발에서 기부 채납한 해솔관개관식을 거행했다. 개관식에는 학교법인 경안학원 배용호 이사장, 박미경 도의원, KB개발 소신영 대표 이사, 경안노회 부노회장 김영윤 목사 및 임원 이상철 목사, 경안중학교 운영위원, , 현직 학부모회 위원 등이 대거 참석하여 학교의 숙원 사업이었던 다목적 교실 개관을 축하했다.

개관식은 식전 학생 공연으로, 오카리나·색소폰 연주, 이원걸 교장 인사, 박계숙 행정실장의 경과보고에 이어, 배용호 이사장의 격려사, 임만조 ()교장 및 김영윤 목사의 축사, 이상철 목사의 축도, 기념 촬영, 테이프 커팅으로 이어졌다.

해솔관의 명칭은 전 교직원과 학생 공모를 거쳐 1학년 4반 손심훈 학생이 제안 한 해처럼 밝게 솔처럼 바르게에서 해솔관으로 최종 결정되었다. 현판 해솔관글씨는 서예가 조형기 선생이 재능 기부 했다.

한편 경안중학교는 나라사랑 교육을 기반으로 특화 교육을 추진하여 많은 각광을 받고 있었지만, 교육 기반 시설이 부족하여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금번 다목적 교실 개관을 통해 이러한 일련의 특화 프로그램들의 추진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으며 학교당국은 학교현안사업으로 체육관 건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