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길주초, ‘2019 학부모 참관 공개수업 및 2학기 학교교육 설명회’ 개최
안동길주초, ‘2019 학부모 참관 공개수업 및 2학기 학교교육 설명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9.1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길주초등학교(교장 김진희)2019918() 각 학급 교실에서 수업을 공개하고 2019학년도 2학기 학교교육 설명회를 개최했다.

학부모 참관 공개수업은 1교시 전담교사 수업을 시작으로 2교시 담임교사의 수업으로 이어졌다. 자녀의 수업을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인 만큼 학부모님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수업이 끝나고 부모님들의 격려와 칭찬으로 아이들은 쑥스러워하면서도 밝은 웃음이 얼굴에 가득했다.

2교시 담임교사의 수업이 끝난 후 3교시부터 2학기 학사일정 안내와 공교육정상화법을 연수를 실시하였다.

교육복지사 선생님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운영 모습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디지털교과서 이용 안내,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아동 학대 및 가정폭력예방 신고자 의무교육, 흡연예방교육, 교통안전교육 등 여러 정보에 대한 학부모 연수를 실시하며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길주초 교장 김진희는 학반의 공개수업과 학교교육 설명회를 통하여 학부모님과 교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공교육에 대한 믿음과 학교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