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회마을 만송정에서 ‘찾아가는 문화 콘텐츠’ 문화보부상 안동 편 공연
하회마을 만송정에서 ‘찾아가는 문화 콘텐츠’ 문화보부상 안동 편 공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09.1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하회마을 만송정에서 오는 921일 토요일 저녁 8찾아가는 문화 콘텐츠 문화보부상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한다. 경북관광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문화공연 2019 문화보부상이라는 제목을 담아 8개 시·군 순회공연 형식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사한다.

‘2019 문화보부상공연은 안동 하회마을 만송정 앞 야외무대에서 TBC 특집방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신인 성악가로 구성된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의 뮤지컬 갈라쇼, 비보이/팝핀/락킹/비트박스 등 각 분야 최고의 춤꾼들로 이루어진코리아 브레이커스의 화려한 비보이(B-Boy) 퍼포먼스 등 신명 나는 공연이 준비됐다.

또 실력파 가수 장민호, 신현희, 군조 등의 라이브공연을 통해 특별하고 소중한 가을의 추억을 선물한다.

‘2019 문화보부상공연은 83일 경주에서 첫 공연을 시작해 포항, 울진, 봉화, 안동, 문경, 청도를 거쳐 1012일 고령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공연 문의는 053-217-5900이며, 자세한 공연장소와 연진들은 경북문화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ub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유네스코 세계유산 하회마을에서 펼쳐지는 수준 높은 공연과 함께 구석구석 전통문화의 정취를 마음껏 즐기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