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2019, 지역사회단체, 자원봉사자. 자발적 축제 동참 이어져
안동국제탈춤2019, 지역사회단체, 자원봉사자. 자발적 축제 동참 이어져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0.0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9 행사에 지역사회단체와 자원봉사자, 후원사의 자발적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안동시새마을회, 라이온스클럽, 로터리클럽, 안동농협, 새마을금고협의회, 자연보호협의회, 외식업 안동시지부,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24개 사회단체에서 자원봉사활동에 참가했다.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기업들의 후원도 줄을 잇고 있다. 올해 축제는 한국수자원공사 안동권관리단,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 신한은행 안동지점, 금복주(참소주), 안동병원, 안동의료원, 교보생명, 대구은행 안동지점, 안동대학교, 하이트 진로 등에서 공식 후원했다. 축제에 참여하는 협약상가의 물품지원과 홍보 분야에서 후원도 이어지고 있다.

금복주와 안동의료원에서는 축제 시작 전 대표단이 축제를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는 업무 협약식도 진행해, 기업이 지역의 문화지원을 통해 교류와 성장을 지원하는 그림을 그리기도 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안동시민이 만들어 가는 축제, 안동시민이 주인이 되는 축제, 지역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성공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