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강남동 주민자치 프로그램발표회 및 화합 한마당 행사’개최
‘제7회 강남동 주민자치 프로그램발표회 및 화합 한마당 행사’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0.2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 강남동주민자치회(회장. 신승대)는 지난 1019일 안동시민운동장 옆 주차장에서 제7회 강남동 주민자치 프로그램발표회 및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강남동 주민자치회는 2009년도에 주민자치위원회로 출발한 이래 2013년도에 경북 유일의 주민자치회로 전환됐다. 2013년부터는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발표 및 주민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매년 강남동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2부 화합 한마당 행사로 가수공연, 주민들의 노래자랑 등으로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시식코너, 농산물 판매, 아나바다, 작품전시회,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오후에는 주민화합 한마당 행사로 김이난, 채명, 플롯 가수 초청공연과 지역주민들의 트로트가요제 등으로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로 주민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축제 한마당이 됐다.

신승대 주민자치회 회장은 진정한 주민자치는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민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이루어진다.”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주민자치위원들과 주민들이 합심해 진정한 주민자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진 강남동장은 주민자치의 발전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주민자치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주민이 주인인 강남의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