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중앙초, ‘바들양지 프로젝트 발표회’ 개최
영양중앙초, ‘바들양지 프로젝트 발표회’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1.2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모두가 오늘의 & 내일의 주인공 프로젝트 발표회

영양중앙초등학교(교장 공한예)는 지난 1121(목요일) 오후2시 영양군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우리 모두가 오늘의& 내일의 주인공을 슬로건으로 바들양지 프로젝트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양중앙초 학생들의 1년간 프로젝트 수업 및 동아리 활동의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학급별 동아리별 특색 있는 종목을 선정하여 공연과 프로젝트 활동결과 전시로 꾸며졌다.

발표회에서는 유치원은 트롯 댄스, 코엔코 1학년은 소고춤 3학년은 부채춤 등으로 저학년 중심의 다양한 끼를 발산하는 열띤 무대를, 4학년 신비한 뮤지컬 5학년 카드섹션 6학년은 탈춤과 블랙라이트 댄스 등 고학년을 중심으로 다양한 진로 관련 무대로 선보였다.

동아리별로는 연극동아리, 수화동아리, 연합동아리, 합창동아리, 영어영재동아리의 다양한 공연와 영양중앙초 선생님들이 펼치는 연극까지 더해져 교사와 학생 모두가 함께하는 풍성한 꿈·끼의 장이 펼쳐졌다.

영양중앙초등학교 공한예 교장은 바들양지 프로젝트 발표회를 통해 본교 교육과정과 학생들의 꿈, 끼를 확인하는 유의미한 발표회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또한 학생중심 프로젝트 수업을 더욱 지원하여 학생들이 삶의 방향성을 가지며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