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퀸즈 투자유치 업무협약(MOU) 체결
봉화군, ㈜퀸즈 투자유치 업무협약(MOU) 체결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 봉화2농공단지내 건축연면적 4,344㎡의 규모 섬유제품 제조공장 건립 계획
봉화군 45명 일자리 창출기대

봉화군(군수 엄태항)퀸즈(대표 박철웅)126일 오후 2시 봉화군청 소회의실에서 퀸즈의 봉화지역 신규투자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봉화군수, 퀸즈 박철웅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업무관련 부서장 및 퀸즈 직원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투자유치 업무협약을 체결한 퀸즈는 작년에 폐업한 봉화2농공단지내 티앤솔라를 인수한 기업체로, 부지면적 8,120에 건축연면적 4,344의 규모로 섬유제품 제조공장(생리대 생산) 건립 등 신소재 개발 및 생산단지로 구축할 계획이다.

봉화군은 인구감소와 지역경기 침체로 군의 존폐위기가 대두되는 가운데 기업유치와 기업투자유치에 행정력을 총 결집하고 있다. 이러한 시기에 퀸즈가 200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45명의 직원 신규고용 투자계획은 단비가 아닐 수가 없다.

엄태항 군수는 “()퀸즈는 나노멤브레인 섬유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본 협약체결을 계기로 퀸즈의 봉화군 신규투자 계획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공장이 가동되면 봉화지역의 고용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