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구시장 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안동구시장 부녀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 280포기, 중구동 일대 복지 소외계층 150가구에 전달

안동 구시장 부녀회(회장 한운화)는 지난 125일 안동구시장 고객지원센터에서 연말을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행사는 안동 구시장 부녀회와 상인회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줄 김장 김치를 직접 만들었으며, 담근 김치 280포기는 중구동 일대 독거노인, 기초수급자, 저소득 장애인 등 복지 소외계층 150가구에 전달했다.

구시장 부녀회는 잔치국수를 팔아서 얻은 수익금과 바자회를 개최해 얻은 수익금 등을 기금으로 모아 소외계층을 돕거나 매년 김장 나눔 봉사활동으로 복지 소외계층에 전통시장 상인의 훈훈한 인정을 담아 전달함으로써 함께 살아가는 행복 안동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정유성 안동구시장 상인회 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520포를 개인적으로 기부했다.

안동구시장 부녀회 한운화 회장은 부녀회에서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해줄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지속해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동창 중구동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해 준 안동구시장 부녀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위축돼 있는 전통시장이 빨리 활기를 되찾아 지역경제가 살아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