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 취임 1주년 맞아 일성 소회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 취임 1주년 맞아 일성 소회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사람 중심의 일등 공기업 추구” 노력 하겠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권 이사장은감동경영, 미래경영, 윤리경영, 안전경영, 화합경영이라는 공단의 5대 경영방침을 토대로 취임 초기부터 감동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지난 1년간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쾌적한 환경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다.

스킨십 데이 및 고객 설문조사, 감사 음악회, 혁신 공모전 등 고객 참여 프로그램과 지속적이고 강도 높은 친절 교육 일상화로 감동경영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그 결과 전년 대비 고객만족도 점수가 크게 상승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학가산 온천 내 사우나 시설 보수, 청소년수련관 내진 보강 공사, 계명산휴양림 난방시설 개선, 옥동공영주차장 증축 등 시설물 개선 공사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직원이 특허 출원한 수중펌프(특허 제10-1743024)를 지역 중소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용실시권 계약을 통해 상용화를 추진했다.

또한, 외부활동으로는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개선 지원, 독거노인 안전 지킴이 활동 실시, 저소득층 일자리 제공, 농촌 일손 돕기, 지역 복지단체 김장담그기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하였다.

내부적로는 CEO와 대화의 날, 정기적 노사협의회, 조직 활성화 워크숍,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조직문화 구축을 위하여 부패방지 및 청렴 교육, 4력 예방 교육, 직장 내 괴롭힘 방지 교육뿐만 아니라 공단 인권경영헌장을 선포하는 등 다양한 윤리경영 활동을 추진하였다.

이 같은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공단은 가축 분뇨 공공처리시설 운영평가 최우수, 공공폐수처리시설 평가 최우수, 공공하수처리시설 우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등급 획득 등 주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달성하였다.

권석순 이사장은 지난 1년은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현실을 진단하고, 변화의 초석을 놓는 시간이었다.” 지난 11월 새롭게 선포한 미션과 비전처럼 고객에게 사랑과 감동을 선사하고, 모두가 행복한 사람 중심의 일등 공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