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택기 (전) 국회의원 "시민주인 시대를 열겠다" 총선 출사표
권택기 (전) 국회의원 "시민주인 시대를 열겠다" 총선 출사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1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안동선관위 예비후보 등록, 출마공식선언

17일 오전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권택기() 국회의원이 오전11시 안동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 의원은 기자회견을 통해 "변화를 원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모아 새로운 '시민주인시대'를 열겠다."고 출사표를 발표했다."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시민과 함께 결정하고, 시민과 함께 추진하는 것이 진정한 '시민주인시대'"라며 "언제나 시민 편에서 손잡고 함께 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보수 혁신과 국민화합의 시대, 이것이 우리가 나아가야할 길"이라며 "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에서부터 이제 혁신과 화합의 첫 장을 열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언제나 시민 편에서 손잡고 함께 가겠다.” 하고 "소수의 정책결정권자들이 '나만이 할 수 있다', '나만이 옳다'는 아집으로 지역사회를 끌고 가는 시대는 이제 끝이 났다."라며 "국민만을, 시민만을 바라보고 가겠다.“했다.

더불어 지방소멸 위기 극복 방안 역사·문화 자산을 활용한 관광특별구역 지정 ·도시 상생을 위한 농촌소득 안정제 도입 행복도를 높이는 생애주기별 복지망 구축 등의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의원은 새로운 안동을 만드는 데 소임을 다하겠다. 국민만 보고 시민만을 믿고 가겠다. 내년 4월 총선에 안동의 미래가 달려 있다. 시민들의 소중한 선택으로 안동을 바꿀 수 있다. 안동의 새로운 시작을 권택기와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린다. ‘새로운 안동’, ‘시민이 주인이다’. 하고 기자회견을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