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2019 세영산학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안동대, ‘2019 세영산학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19.12.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명장학생선발, 세영산학장학금 6700여만원 수여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와 세영종합건설(회장 안영모)은 산학교류협약의 일환으로 17일 오후 530, 안동대 국제교류관 중회의실에서 ‘2019학년도 세영산학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허라인(유럽문화관광학과, 2015학번)학생 등 총 45명이 선발됐으며 장학금 총 6700여만원이 지급됐다.

수여식에 참석한 허라인 학생은 세영리첼 아파트를 보고 자랐는데 이렇게 세영종합건설의 소중한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안영모 회장님과 권순태 총장님의 말씀처럼 지역에서 땀 흘려 일할 수 있는 청년이 되겠다.”했다.

세영건설 안영모 회장은 지역의 산업발전을 일구는 기업가로서 안동대 학생들의 꺾이지 않는 꿈을 응원하고 싶어 대학발전기금을 출연했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책값 걱정 없이 학업을 이어가 졸업 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여 특히, 안동지역을 떠나지 않고 지역에서 뿌리 내리며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동대 권순태 총장은 세영건설 안영모 회장의 지역 인재 양성의 뜻을 기리며, 고귀한 뜻과 마음을 받아 안아 지역의 산업과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세영건설은 2009년도부터 안동대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대학발전기금 총 3억 원을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