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지역 예술단체,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참여 단체 모집
안동지역 예술단체,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참여 단체 모집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1.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예술가들의 겨울 축제, 지원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지역의 예술단체 및 예술가들에게 창작활동을 지원하고자 매년 안동공연예술축제 APAF(Andong Performing Arts Festival)’를 개최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문 시설제공과 활동 지원을 통해 단체의 예술 활동, 역량 강화, 레퍼토리 개발로 지역의 공연과 전시 문화 발전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신청을 받아 전문성 및 객관성을 가진 문화예술 현장 전문 심의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의 지원 신청은 오는 10일까지이며, 지원 자격은 안동시에 소재를 두고 있어야 신청할 수 있다.

공연 분야는 70분 이상의 단독 공연이 가능해야 하며, 최근 2년 이상의 활동 실적이 있는 단체로 창작과 신작 공연에는 심사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전시 분야는 단독 전시가 가능한 단체 및 개인으로 보유하고 있는 작품 콘텐츠와 창작 전시가 가능한 부분에 가산점을 부여한다.

클래식, 대중음악, 무용, 연극, 전통예술 등의 다양한 공연을 2개 단체가 협업한 공연도 신청 가능하며, 평면, 입체, 영상, 뉴미디어 등의 전시 분야의 지역 이슈 및 콘텐츠를 소재로 2개의 단체가 협업으로 구성한 전시도 지원 신청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을 통해 지역 예술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생활예술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들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기획, 시민들이 겨울철에도 다양한 공연 및 전시를 관람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안내 및 신청 접수 내용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