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송하동 태사랑 태권도 수련생, 사랑의 라면 전달
안동시 송하동 태사랑 태권도 수련생, 사랑의 라면 전달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1.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리 손으로 모은 작은 정성, 나눔을 실천하다

안동시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익명의 후원자가 추운 겨울을 홀로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라며 라면 10박스를 기탁한 데 이어 이번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고사리 손이 정성을 모았다.

안동시 송하동 소재의 태사랑 태권도 수련생들은 18일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통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십시일반으로 한 봉, 한 봉 모은 라면 8박스와 용돈을 아껴 모은 10만 원을 전달했다.

사랑의 라면은 저소득 취약계층의 홀몸 어르신, 한 부모 가정 등에 전달하고,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입금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쓰일 예정이다.

태사랑 태권도 강성욱 원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을 돕는 소중한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 작은 사랑의 손길이 우리 이웃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 거라 믿으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새싹들이 이웃을 생각하고 배려할 줄 아는 올바른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송하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주신 태사랑 태권도 원장님과 학부모, 수련생들께 감사드린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까지 소중하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