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회 '박태춘' '박미경' 의원, 사회복지시설 위문방문
경상북도의회 '박태춘' '박미경' 의원, 사회복지시설 위문방문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1.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경상북도의회 박태춘 의원(비례, 미세먼지대책특별위원회 부위원장, 교육위원회)120()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예천군 유천면위치한 예천노인전문요양원(원장 황응수)과 풍양면에 위치한 극락마을(원장 강신철)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박태춘 의원은 방문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이 생활하는데 불편한 것이 없는지 확인하고 시설 종사자들에게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박태춘 의원은 모두가 즐거워야 할 설 명절에도 외롭고 쓸쓸이웃들이 너무나 많다.”라고 하면서 주위에 혹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없는지 우리 모두 조금만 더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미경 도의원(바른미래당)120() 안동시 옥동에 위치한 한국장애인부모회 안동시지부(회장 이은정) 방문해, 필요한 각종 생필품을 전달했다.

한국장애인부모회 안동시지부(회장 이은정)는 장애인부모들이 자녀양육 재활정보를 교환하며 자녀들이 한 사회인으로 정당하게 살 수 있도록 복지사회를 건설하고 장애인이 불편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개선하기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복지단체다.

이날 한국장애인부모회 안동시지부를 위문한 박미경 도의원은 묵묵히 현장에서 장애인 복지를 위해 노력하시는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먼저 감사드린다.” 오늘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