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성창여고 동아리 학생들,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
안동성창여고 동아리 학생들, 코로나19 극복 물품 기부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3.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의료원 방문해 물, 컵라면, 손소독제 등 기부

안동성창여자고등학교(교장 권택성) 봉사동아리 백일몽 학생들과 패션&뷰티 동아리 나가꿈 학생들은 13 오후 2시, 안동의료원을 방문해 물, 컵라면, 손소독제 등을 기부했다.

학생들은 작년 가을부터 안동 시내와 월령교 등지에서 엽서를 판매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모았다. 또한 안동경찰서와 안동교육청을 방문해 비누와 엽서를 판매했다. 최근 동아리 학생들은 성금의 사용에 대해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동아리 지도교사와 상의, 안동의료원에 물품을 기부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학생들은 물, 컵라면, 이온음료, 니트릴장갑 등의 물품과 정성껏 쓴 응원의 편지도 전달했다. 그리고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이 희망과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아 100송이의 장미꽃과 초콜릿을 함께 전달했다.

봉사동아리 백일몽 회장인 배소은(2학년) 학생은 보람 있고 의미 있는 일이었다. 추운 날씨, 그리고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서 오랜 시간 엽서를 판매했다. 코로나19로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나아가 전 세계가 큰 어려움에 처해있다. 저를 비롯한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슈퍼맨과 슈퍼우먼인 의료진과 관계자분들을 믿는다. 우리들이 준비한 물품이 여러분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