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성금 이어져
안동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성금 이어져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3.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시민운동연합 300만원, 서울프라임치과 500만원, 목성동 성당 100만원 등 성금 줄이어

안동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소외계층과 온정을 나누려는 기업, 단체 등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 지구시민운동연합(대표 권영주)은 안동시를 찾아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특히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대한 비상 생활자금으로 써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윤하송 지구시민운동연합 안동지회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작은 정성이지만,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 기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날 김재권 서울프라임치과 원장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재권 원장은 모두 힘들고 어렵지만, 이 시기를 건강하게 극복해 나가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기탁 소감을 전했다.

20일에는 천주교 안동교구 주교좌 목성동 성당(주임신부 남정홍)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남정홍 신부는 신도들의 사랑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영세 안동시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신 데 감사드린다, “코로나19가 완전히 끝날 때까지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