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경북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호소문’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경북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호소문’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4.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5일. 도민 여러분들의 소신에 투표해 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허대만 위원장

경북 도민 여러분께 드리는 호소문!

온 국민이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우리 서민들은 일감이 줄어들고 장사가 안 돼 그 고통은 더욱 절박합니다.

세계 각국이 코로나19 확산으로 방재 시스템이 무너지고 수많은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에 비해 그나마 한국은 급격히 진정국면으로 돌아서 천만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코로나추경, 긴급재난지원금과 생계안정자금 등이 조속히 집행되어 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하는 한편,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고 하루빨리 우리 삶이 정상화되기를 기대합니다.

저희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께서도 믿어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이번 총선은 경북이 한 단계 도약하고 대한민국이 세계를 리더하는 모범국가로 우뚝 서는 전기를 마련하는 선거입니다.

전 세계가 이번 코로나 사태를 보면서 한국에 감탄하는 이유는 우수한 의료기술도 있겠으나 전국의 많은 의료진들이 자발적으로 코로나 전쟁에 참여하고 민·관이 힘을 모아 위기대응을 해 나가는 모습 때문일 것입니다.

어느 나라에서도 보기힘든 이러한 장면은 지난 역사속에서 무수한 국난을 이겨낸 우리 국민들의 끈기와 지혜에서 비롯되었으며 보이지 않는 존재와의 싸움에서 악전고투 하고 있는 지금, 전 세계는 한국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한국이 있는 것은 세계 변화를 직시하고 AI기술, 차세대 바이오, 지능정보 벤처산업 등 미래산업에 꾸준히 투자해온 노력의 결과이듯 경북은 대한민국의 변화와 방향을 제대로 인지하고 미래를 위해 과감한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과거에 머물러서는 지금 경북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극심한 지방소멸위기, 초고령화, 전국 최고의 교통오지, 노후화된 산업시설, 심각한 의료환경, 피폐화된 농촌, 젊은이들이 찾지 않는 경북.

경북이 언제부터, 왜 이렇게 되었겠습니까. 지금까지 독점해 온 지역의 정치인들은 이러한 상황이 되도록 무엇을 하였습니까. 다양하고 유연한 정치환경, 우수한 비전과 정책이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할 때 지역이 발전합니다. 이제 변화를 선택해 주십시오.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은 지역에서 오랫동안 살아오고 지역민들이 키워온 준비된 일꾼들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경북을 책임지는 유능한 정당으로 면모를 갖추어 왔습니다.

415. 여러분들의 변화에 대한 의지와 소신에 투표해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413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