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도시재생대학 제8기 수강생 모집
안동시, 도시재생대학 제8기 수강생 모집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5.1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30일까지 모집, 6월 1일부터 6주간 교육

안동시는 도시재생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와 참여를 높이고, 지역의 생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8기 안동시 도시재생 대학수강생을 오는 5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쇠퇴한 원도심 활성화와 노후 주거지 정비 등을 위해 중구동 도시재생사업’, ‘용상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용상동 소규모 재생사업’, ‘태화동 새뜰마을사업’,‘범석골 새뜰마을사업등 도시재생 관련 사업을 추진해오면서, 시민의 도시재생 역량 강화를 위해 2014년부터 매년 도시재생 대학을 운영해왔다.

이번 도시재생 대학은 61일부터 76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6주간의 기본 과정으로 안동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공동체 활동, 마을 활동, 마을 만들기, 도시재생 등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문의 및 접수는 안동시 도시재생지원센터(054-859-6348)를 이용하고, 참가신청서는 안동시청과 안동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이메일(adurc@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도시재생대학은 시민들의 도시재생에 대한 공감대 형성, 주민 참여 제고 및 주민 역량 강화 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