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저작권 등록된 제품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저작권 등록된 제품에 날개를 달아 드립니다”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5.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일(월)-6월 12일(금)까지 ‘저작권 육성 지원사업’ 신청 받아
7개사 선정 시제품 ․ 홍보물 제작 등 최대 4백만원 지원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이하 진흥원)은 오는 68()부터 612()까지 저작권 육성 지원사업신청을 받는다.

'저작권 육성 지원사업은 저작권 등록 제품에 대하여 시제품 및 홍보물 제작, 국내 전시회 참가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지원대상은 경북에 주소지를 둔 중소기업(1인 기업 포함) 중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저작물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통해 7개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기업 당 최대 4백만원을 지원한다.

사업공고 및 지원 신청서는 진흥원 홈페이지(www.gcube.or.kr)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종수 진흥원장은 이번 지원사업은 전년도에 진행한 저작권 사업화 지원과 동일한 사업으로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 사업화 및 기업 홍보물 제작 등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진흥원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에서는 저작권 교육, 상담, 법률자문, 계약서 검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도내 기업 및 창작자들의 저작권 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054-840-7063 / khlee@gcube.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