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 개최
‘2020 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 개최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6.0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월)부터 7일(일)까지 7일간 안동농협 파머스마켓에서 진행

61()부터 7()까지 7일간 안동농협 파머스마켓(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141)에서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함께하는경상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특판전이 열린다. 이번 특판전은 대형유통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인식확산을 위한 상품 판매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민을 위한 상품특판전을 추진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우체국쇼핑에서 완판된 제품들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하여 판매하고 바론과 프로모션업체에서 주관하고 경상북도와 안동농협이 협조하여 운영한다.

특판전에 참가한 사회적경제기업은 국제브레인협동조합(냠몽몽 통통 마카롱), 농업회사법인 문경미소(오미자김), 두빛나래협동조합(더치커피), 안동종가문화원(안동생강 상쾌한목), 알배기협동조합(콜드브루커피), 의성농산영농조합(흑도라지/흑마늘진액), 더자연한스푼(천연조미료), 참사람보호작업장(잡곡), 천등산보호작업장(건표고) 9개 기업이다. 궁금한 사항은 바론(010-8669-810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관기관인 ()바론은지역의 대형유통 업체와 연계하여 사회적경제기업 상품특판전을 추진하고 이를 통한 구매고객과 소비자 접점 및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확산을 위한 판매전을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