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목재문화체험장, 여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예천목재문화체험장, 여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김용준 기자
  • 승인 2020.06.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3일부터 7월 23일까지 7월 매주 5명 선착순 접수, 캠핑 테이블 제작

예천목재문화체험장은 여름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참여자를 오는 723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설된 여름 프로그램은 레드오크라는 하드목재를 이용해 나무에 대한 이해 및 재료 재단, 집성 등 작업 원리를 설명하고 참여자가 반제품 상태 접이식 캠핑 테이블을 제작하는 체험이다.

레드오크를 이용한 캠핑 테이블은 상판과 탁자 다리의 분리 및 조립이 쉬워 휴대성이 용이하고 고급 하드목재 내구성이 높아 나무의 특성인 뒤틀림이 적을 뿐 아니라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체험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7월 개강 예정인 이번 프로그램은 1회 당 최대 5명까지 선착순 모집하고 74일부터 매주 토요일(오전 9~12)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재료비 3만 원, 체험비 3천 원이다.

참여 희망자는 예천군청 홈페이지(http://www.ycg.kr) 공고/고시를 참고하거나 목재문화체험장 전화 신청(054-650-8321)을 하면 되고 기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예천목재문화체험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재문화체험장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한동안 침체된 목재문화체험장 활성화를 위한 첫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더 많은 체험객들이 목재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